[남해 맛집] 현지인도 인정한 남해 횟집, 어화도 횟집

맛집탐방 Review

[남해 맛집] 현지인도 인정한 남해 횟집, 어화도 횟집

라이언킴o 2020. 10. 5. 2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이언입니다^^

이번 명절에 휴가를 내고 10일동안 쉬다가 왔는데요.

제가 회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바닷가로 여행을 가면 항상 찾는곳이 바로 횟집입니다.

요번엔 낚시로 잡아서 먹어볼까 싶었는데.... 낚시엔 영 소질이 없나봐요 전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지역주민에게 물어물어 찾아간곳! 바로 남해에 위치한 어화도 횟집입니다ㅎ

겉모습은 기존의 횟집들과는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ㅎ

장사 안되는 횟집 수족관을 보면 물때도 끼어있고 상태가 좋지 않은데

이집은 수족관 관리가 정말 잘되어있네요ㅎㅎ

기본상차림ㅎㅎ 사진 못찍는건 이해해주세요!!!

사장님께서 전복도 주시네요ㅎㅎ 굿굿!

오우.. 아주 맛깔아보입니다ㅎㅎ 신선하고 양도 푸짐하네요ㅎ

사장님께서 일식주방장 출신이라 그런지 회써는 기술도 아주 멋지시네요ㅎ

맛깔나게 상추에 깻잎에 회두점 쌈장에 푹 찍어 올리고 마늘과 양파까지ㅎㅎ

아... 너무 행복했습니다ㅋ

그리고 횟집에 오면 매운탕이 빠지면 안되겠죠???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매운탕ㅎㅎ 도시에서는 이런맛이 잘 안나더라구요ㅋ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ㅎㅎ 굿굿!!

가격도 궁금하시죠?ㅎ 짜잔! 딱 주변 가게들과 비슷한 정도???ㅎ 막 저렴하진 않아요ㅎ

하지만 이가격에 질적인 면을 따져봤을땐 절대 후회하지 않는 맛입니다ㅎㅎ

정말 강추!!!!!!! 글을 쓰면서 또 가고싶어지네요ㅋ

남해로 놀러가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안녕!~!!!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