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해 지역주민이 인정하는 횟집 바다애!

맛집탐방 Review

[맛집] 남해 지역주민이 인정하는 횟집 바다애!

라이언킴o 2020. 9. 8.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이언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콕만 하다가 지난 주말에 남해에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집을 벗어나니 너무 신이 나네요ㅋㅋ


멀리까지 남해로 놀러 왔는데 여기까지 와서 고기만 굽고 있으면 예의가 아니 죠????


이번엔 남해 지역주민들도 다녀가는 맛있고 싱싱한 횟집을 다녀왔어요ㅎ


가족들과 휴가 보내러 온거라 사진부터 약간은 미흡하지만


자 그래도 사진부터 시작합니다ㅋ


가게 모습이구요ㅋ


저희는 수소문 하여 저녁먹으러 왔어요ㅋ


간판부터 심플하고 이쁘네요ㅋ



내부 보습입니다ㅋ




메뉴판 입니다ㅎ


여행지 가격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희는 저녁을 간단히 먹고 술안주가 필요했기에 


모듬회 소짜 시켰습니다ㅋ


기본 밑반찬이구요ㅎ


가족들과 얘기하고 논다고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ㅎ


이외에 전복 및 각종 채소등 여러가지가 나왔어요ㅋ


상추랑 깻닢에 초장에 회 듬뿍찍어 마늘 고추까지!! 환상의 조합입니다ㅋ

술이 술술 넘어가네요.... 흐흐흐ㅋㅋ



매운탕ㅎㅎ 사진을 찍기에는 이미 늦었어요.. 이미 다들 퍼가고 밥먹는다고 정신이 없습니다ㅋㅋ


회를 먹고 나면 뜨끈한 공기밥에 매운탕 한그릇 아니겠습니까??ㅎㅎ


저렴한 가격에 정말 알차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




이집은 맛은 물론 경치고 정말 죽여주네요.... 


가게 앞에서 찍은 풍경... 와...



바닷가 선창가의 모습ㅎㅎ

뒤에서 가족들은 조카와 놀고있어요ㅋ


얘 이름이... 갯강구 맞나 모르겟네요.. 


어릴때 시골에 자라서 그런지 요런애들에 익숙하네요ㅋㅋ


조카 보여준다고 잡았는데 사진으로 보니 눈도 땡그한게 귀엽네요ㅎ


조카 구경만 시켜주고 금방 보내줬습니다ㅎㅎ


다음날 아침 숙소 근처의 풍경ㅎㅎㅎ


시골 느낌이 물씬....

집에 가는길... 구름이 약간 이질적인게 그림 같네요. 하늘이 정말 이뻐요 ㅋ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집에서만 지내다가 밖에 나오니 정말 신이 났어요ㅎ


이번 가족들과 같이 보낸 시간은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다애 맛집 추천도 드려요ㅎㅎ



이 맛집의 점수는!!!!!!!!!!!!!!!!!!!


★★★★☆


무려 별이 네개!!!!!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 가져보는건 어떠신가요?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구 맛집도 자주 가세요ㅎㅎ


시간은 금입니다!!! 돈주고도 못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