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청 맛집] 제주돼지 전문점 흑돼지가 맛있는 제주 오라방

맛집탐방 Review

[부산 시청 맛집] 제주돼지 전문점 흑돼지가 맛있는 제주 오라방

라이언킴o 2020. 8. 23.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시청 근처의 맛있는 고깃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ㅎ

손님이 많으니 꼭 전화로 자리 확인 하시고 방문하세요!!!

 

(일단 맛에 대한 평가는 오직 저의 입맛에 따른 주관적인 평가라는것을 알아주세요!!!ㅋ)

가게입구!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어요!

고급술을 위한 셀러까지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ㅎㅎ

기본상차림!

저는 흔독세트 [중] 600g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먹기좋게 나왔네요ㅋ

흔독 세트를 시키면 직원분이 고기를 손질해주시며 부위 설명까지 해주십니다!!ㅎㅎ

고기가 아주 맛깔나게 익고있습니다!!!!

여기에 화려한 불쇼까지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고기 구을때 토치로 직화 많이 하는데

불맛도 살짝 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정말 맜있었습니다ㅎㅎ

갈비살을 먹기좋게 티슈로 싸서 주시는 섬세함!!!!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폭풍흡입 했습니다.

고기를 먹은 후 한국인은 볶음밥이 빠지면 안되겠죠???ㅋ

직원분께서 하트 만들어 드려도 괜찮겠냐고 물으시더라구요...

(남자 2명 테이블이라 그런듯...)

그래서 오케이 했습니다ㅋㅋ 뭐 어때요???

짜잔ㅎㅎ

한국인이라면 밥이 있으면 국이 빠지면 안되겠죠??ㅎ

 

맛있는 김치찌개도 시켰습니다.ㅋㅋ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고기 다 건져먹고 찍어버렸네요ㅜㅜ

그리고 식사 마무리를 위한 단호박으로 만든 디져트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돈이 아깝지 않네요ㅎㅎ

 

전체적으로 이집은 제 주관적으로도 맛있고 객관적으로도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저의 이 집에 대한 평점은

[★★★★★]

별이 무려 다섯개!!!

저의 새로운 단골집이 될것만 같은

부산시청 맛집

"제주오라방"

추천드려요!


 

반응형